THE DEFINITIVE GUIDE TO 핸플사이트

The Definitive Guide to 핸플사이트

The Definitive Guide to 핸플사이트

Blog Article

영업진(박스) : 룸 업종에서 영업과 티를 관리하는 모든 직책들을 묶어서 영업진 혹은 박스라고 부른다.

레그 오픈 : 영상 알바 혹은 퇴폐적인 촬영회에서 쓰는 용어로, 성 노동자가 자신의 손으로 성기를 벌리는 것을 의미한다. 레그 오픈이 있느냐 없느냐로 촬영회의 수위를 나누기도 한다.

지역과 업종에 따라 다양하며, 성매매 집결지부터 성행하던 쇼는 이제 일부 변종룸에 남아있는 걸로 추정된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즉 박리다매로 영업하는 형태인데, 룸살롱 초보자들이 많이 애용하는 업소라고 보면 된다.

자기들끼리 도박하며 노는 방이라 아가씨들은 적당히 맞장구만 치면 된다. 도박을 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연장을 많이 한다는 특징이 있다. 팁도 몇십, 많게는 몇 백 나온다.

아가씨가 팬티를 핸플사이트 입은 채 사타구니와 같은 신체를 사용하여 남자의 자지나 성감대를 비벼 주는 서비스.

(립카페) [부평-빠나나](립카페) [강북-몽](립카페) [건대-놀이터](립카페) [영등포-타임](핸플) [역삼-에이스]

성형대출 : 성형을 목적으로 대출 하는 것을 말하며, 보통은 브로커가 연결한다. 성형대출이라는 것은 사실 없고, 대부분 작대(작업대출)나 불법 대부업에서 돈을 빌리는 것이다. 성형대출은 그 종류가 다양한데 지정 병원에서만 수술을 할 수 있거나, 수수료를 떼는 조건으로 자유롭게 핸플사이트 병원을 골라 수술할 수 있다.

쓱싹 : 화끈한 행위를 https://www.handple.biz 말함. 붕가를 지칭하기도 하나 불확실. [유래 : 바라던맨님이 피아노 소연양을 쓱싹했다]

전립선 마사지 : 사타구니에서 항문까지 이르는 부위의 https://www.handple.biz 마사지로 상당히 강한 흥분이 동반됨. 마사지라기보다는 스페셜로 보는 게 정확하지만 핸플 업소의 공식 서비스는 아님.

룸초이스: 일반적인 초이스 방식으로, 성노동자들이 룸 안에 들어가 줄지어 서서 초이스를 보는 것. 줄여서 룸초라고 말한다.

로진(로맨스진상) : 성노동 여성이 자신을 정말로 남성으로 좋아한다고 생각하고 계속 들이대는 진상. 보통 돈 얘기를 하면 떨어져 나간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Report this page